교복블라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고혈압어린이 조회 29회 작성일 2023-11-29 00:33:22 댓글 0

본문

팔뚝 가려주는 직장인 블라우스 리뷰 [직장인 교복] 1탄

NEW 콘텐츠 [직장인 교복] 1탄 댓글 이벤트
추첨을 통해 영상에 나온 블라우스와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참여 기간
23.07.27(목)~23.08.10(목)

✅참여 방법
1. 지그재그 유튜브 채널 구독
2. [직장인 교복] 1편 시청 후, 댓글만 작성하면 참여 완료!
*댓글 내용: 감상평 or 직장인 교복 추천 or 추천 요청하기 (택 1)
ex)
*비슷한 체형의 직장인이라 구독 눌렀습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려요~
*평소에 출근할 때 주 3일은 ㅇㅇ 슬랙스를 입는데 보풀도 없고 추천합니다!
*직장인이 돌려 입을 수 있는 롱스커트 추천해 주세요!

✅선물 (총 10명, 랜덤 발송)
-영상에 나온 블라우스 (5명)
-1만원 상당 스타벅스 기프티콘 (5명)

✅당첨자 발표
23.08.14(월)
*댓글을 통해 공지 예정

*당첨자에 한해 구독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배송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제품의 수급이 불가능할 경우 기프티콘으로 대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u0026틱톡 이벤트 중복 당첨이 불가합니다.
*구독 정보 확인 불가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3일 이내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타인의 글을 도용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매주 [목] 저녁 6시 즈음 퇴근시간에 찾아오는 [직장인 교복]

구독하고 받아보기http://bit.ly/3PZiIXk
@ZIGZAG : 영상 속 블라우스 보러가기
https://zigzag.onelink.me/4107287618/yqxyk3ic
@user-rh9bz7jn1z : 영상이 너무 현실적이라서 놀랐네요,, 딱 저와 같네요,,ㅋㅋㅋㅋ 블라우스 추천 감사해요!! 앞으로도 직장인 교복 시리즈 다른 옷들 추천부탁드려요❤❤
@user-vz3pm8br7i : 유튜브 쇼츠 보다가 직장인 교복 2편 먼저보구 채널 들어와서 하나씩 정주행 하다가 이 쇼츠 발견했어요 !! 저는 아직 직장인은 아니구 대학생이지만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덕에 저같은 대학생도 입기 좋아 보이네요 ㅎㅎ 리뷰 영상들도 몇 개 보고왔는데 무조건 좋다보다는 좋은 점과 불편한 점도 함께 언급해줘서 사용자 리뷰를 보는 것처럼 믿을 수 있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많이 기대하겠습니닷 (아 그리구 지그재그 대학생 추천 의류 영상이나 아니면 보부상 가방 추천 영상도 보구싶어요 )
@JiminYe907 : 진짜 표준 직장인니즈 확실하다..❤
@user-wu5rr3pt9b : 이런 현실적인거…너무 좋당…모델분도 개말라 인간 아니셔서…참고하기 너무 좋아요

K고딩 교복핏 ㄷㄷ #여고딩 #여고생 #교복


@PUPU-fl9zh : 수업시간에 셀카는....
@bobbymoon69lll : 4번째 진짜 개 날라리 일찐 인가 보다ㄷㄷ아니 다른 애들 다 체육복인데 혼자;;게다가 다 공부중 인데 혼자 저꼴로 있어도 아무도 안쳐다 보고 암말 안하는 거잖아 인생 포기했나 보다 어휴ㅉㅉ
@user-xu7rj2kq8r : 아직도 기회에 지워지지 않는 것은!
@user-bl3pg1ks6f : 날라리같..
@weeeeeep : 우린 이걸 걸레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4년만에 교복 입어보기…ㅋㅋㅋ


@mangoo_6 : 학교는 한림예고 맞구요!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안에서도 실용무용, 순수무용이 나뉘었습니다!
저는 순수무용 중 유일하게 발레 전공으로 합격했고 그때 췄던 춤이 “다이에나” 였어요 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하지만 아쉽게도 발목 인대 손상과 족저근막염이 심해져서 슬럼프를 이기지 못하고 발레를 그만두었습니다
그래서 살도 많이 찌고 (발레할때보다 +10키로)
예전 제 추억을 버리지 못하고 계속 옷장에 보관해두다가 이제서야 꺼내 입어봤습니다 ㅎㅎㅎ
예쁘게 봐주세요…♥️
@user-qe6sp8ud4t : 교복이 잘 어울리고 예뻐요
@user-vj5qk5gj5s : 한림은 진짜 교복이 개이쁘다
@user-mp3re6ss4r : 와 드라마에 나오는 여주인공같다
너무 이뻐요ㅠ
@mommuu : 난 진짜 발레하시는 분들이던 했던 분들이던 그 자세에서 오는 곧은 몸선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짐... 진짜 백조라는 말이 이해되는 순간

... 

#교복블라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mtimes.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