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허리디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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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압도적찬사 조회 0회 작성일 2022-01-26 22:05:4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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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도 알려주지 않던 허리디스크 치료법 (Rehab Exercise)

[라이프에이드 의료진의 일터가 궁금하다면] ​http://miall-h.co.kr/
허리디스크가 있다면 최소한 이 정도 정보는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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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에이드 : 마사지, 세라밴드 할인 샵: https://instashop.srookpay.com/naum02988_18
4432 SS : 저는 히어로인라이프 허리보호대 사용하는데 발열되서 허리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어요
shinoryukamui : 오랜만에 정통 형의 모습을 보니 왜이리 어색할까... 유익한 지식 감사 합니다 :)
lee ju : 저는 허리디스크 살짝온사람인데도 몇개월이 지난 지금도 조금씩 아파서 밤잠을 이루지못하고있음.. 진짜 이게 그렇게 심하게 아프진않아도 지속적으로 오래 아프니까 사람이 미칠거같음..
드림 : 고급진병이죠..
기침 재채기 세수 할때 미쳐버리는줄..

겉은 멀쩡한데 안당해본 사람은 절대모름

딱”20초”면 허리통증 다리저림 확!! 줄여 드립니다. 2편 | 허리디스크 통증 해결하는 초간단 운동방법

비지니스 및 협업문의 : dofk1234@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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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영상에서 딱 20초 만에 허리통증과 다리저림을 없애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허리디스크 셀프감압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이렇게 의자팔걸이를 잡고 하는 방법과 테이블을 이용해서 척추를 늘리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이 운동이 다 좋은데 손목과 어깨에 부담을 줘서 허리는 낫는데 손목 어깨가 아프게 될 수도 있는 아주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깨와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이 운동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주 간단한 운동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오늘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알쓸물치 입니다.
오늘 소개할 운동은 어깨와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 셀프견인 방법과 허리디스크 때문에 한쪽으로 빠져 나가 있는 골반을 바로 잡아서 허리통증과 다리저림을 동시에 해결 할수 있는 운동법 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호흡을 이용한 셀프견인 방법 입니다.
무릎을 세우고 바로 누운 자세에서 배를 쏙~ 집어 넣어 줍니다. 그리고 숨을 깊게 들어 마시면서 가슴을 부풀려 줍니다. 이렇게 하면 갈비뼈가 위로 살짝 들리면서 디스크에 압력이 줄어드는 효과를 보실 수 가 있습니다.
누워서 하는 동작이 익숙해 지시면 앉아서도 할 수 있고 서서도 할 수 있으니까 생각 날 때 마다 틈틈히 해 주시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벽을 이용한 골반편위 교정운동 입니다.
우선 아픈 다리가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하고 벽을 옆에 두고 서줍니다.
그리고 벽면에 어깨를 기대 주세요 이 때 어깨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팔을 살짝 앞으로 들어 줍니다.
그 다음 양발을 붙이서 서줍니다.
이상태에서 손으로 골반을 잡고 벽쪽으로 조금씩 밀어 줍니다.
처음부터 너무 강하게 하면 더 아플수도 있으니 통증이 없는 범위에서 조금씩 늘려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동작을 약 20~30초 정도 유지 하시고 3~5회 정도만 반복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두가지 운동을 꾸준히 해 주시면 허리통증 다리저림이 매일 조금씩 줄어드는 신기한 경험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구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 드릴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영상으로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전국민이 건강해 지는 그날 까지 알쓸물치는 계속 됩니다.
그럼 모두 안녕히 계세요~
Koff Johnson : 감사합니다~ 너무 도움이 많이 됩니다!
Some Special :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영상 뒷부분에 붙여도 되니 실제 하는 것처럼 시간을 들여 따라하기를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멀리서 따라하다 와서 일시정지하는 수고도 적고 영상 시간에 따라 선생님께 조금 보탬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동훈 : 팔저림 통증을 완화할수 있는방법도 올려주세요~^^ 알쓸물치 화이팅~!!
주신몸으로 : 최고입니다
Some Special : 운동에 대해 문의를 조금 드리고 싶습니다.
1) 1번 운동에 가슴을 부풀리라고 하셨는데 요 때 양 가슴뼈가 좌우로 벌려지는 느낌으로 부풀린다는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2) 2번 운동을 할 때 벽쪽으로 밀리면서 어깨가 위로 올라가는 느낌이 듭니다. 이것을 내려야 할지 궁금합니다.
3) 2번 운동을 할 때 허리쪽에서 밀 때 위쪽 / 아래쪽 어디로 힘을 주며 밀어야 할지 궁금합니다.
디스크 터진지 6개월이나 지났지만 아직 자잘하게 아픈 것이 사라지지 않고 있어 고민하던 차 선생님 영상 보며 열심히 따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_ _)

[닥터홍선생]#20.허리디스크, 10분만에 평생 좋아지도록 해드립니다.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시는 분들!10분만 투자해서 이 영상을 보세요.
허리디스크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천준혁 : 히어로인라이프 허리보호대 써보세요 추천많아서 써봤는데 진짜 좋더군요
라이언 : 디스크초기 진단받고 알게된 영상인데, 이해가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ersimmon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쉽고 좋은 운동이고 몸이 시원해 지는것 같아요. 새 해 복많이 받으세요.
남현식 :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재롱이 : 신경주사 치료중인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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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허리디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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