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뷔페식사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맥가이버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6 14:01:06 댓글 0

본문

국내 최고 호텔뷔페 중 한 곳! 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의 장단점은?!

* 본 영상은 개인 사비로 다녀 온 영상으로, 광고 또는 협찬 영상이 아닙니다.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udely_08
* Email : dudely610@gmail.com

-----------------------------------------

신라호텔에 있는 뷔페인 더 파크뷰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해산물은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나머지가 상당히 괜찮은 뷔페라고 생각합니다.

음식만 보실 분은 4분 4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자막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영상 설정에서 자막을 켜 주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http://naver.me/5bXdaL57

-----------------------------------------

#신라호텔 #더파크뷰 #호텔뷔페
L umaLuna : "망고랑 코코넛 좋아하시면 망고 코코넛 푸딩 추천입니다. 이건 당연한 말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들리님 너무 좋아요
이일주 : 더들리를 꾸준히 본 분들이라면 신라호텔이 나오면 참지 못하는 부분이 많죠. 이건 좋습니다. 잊을만하면 다시 소개해주는 신라호텔, 대리만족이 훌륭합니다.
다만 퇴근시간 업로드는 허기를 참기 힘들죠. 이렇게 되면 치킨이라도 시켜야하기 때문에 이건 살짝 아쉽습니다.
오늘 역시 훌륭했던 더들리 영상. 아주 많이 감사드립니다.
똥표Mukbang ASMR : 저번에 차가운 대게를 드시고 아쉬워 하셨던 모습이 기억에 남았는데 이번에는 스팀으로 따뜻하게 드시고 만족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뀨랆 : 호텔뷔페 마니아여서 앵간한곳 거의 가봤는데 진짜 중식좋아하면 무조건 신라호텔입니다.. 부귀새우 진짜 여기만큼 잘튀기는곳 없고ㅠ 생선찜, 딤섬, 북경오리까지 진짜 중식만큼은 비빌곳 없다고 단언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예약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이뇽 : 우와 오랜만에 왔는데 파크뷰라니 호텔 부페들 진짜 진짜 많이 생겼는데도 파크뷰가 밀리는 느낌이 아직 없는건 음식 퀄리티 때문일까요~ㅎㅎ 저는 부페는 앞으로 5년은 있어야 갈 수 있을듯 하네요.. 조선팰리스 기대하고 있을게용!! 대리만족 얼큰하게 하고가요옹

호텔 뷔페계의 근본. 가격 인상된 3대 호텔뷔페 ‘롯데호텔 라세느’ 후기 및 장단점

#호텔뷔페 #롯데호텔라세느

안녕하세요 필드민입니다.

오늘은 3대호텔뷔페 중 한곳인 롯데호텔 라세느에 다녀왔어요.
자세한 후기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이메일 field.min02@gmail.co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eld.min/
필드민 : 오랜만에 예전 영상 스타일로 인트로를 만들어봤는데 어떠신가요?

그리고 영상에 금액과 관련하여 잘못된 정보가 있어 수정합니다.
이번 영상은 1인 15만원짜리 주말 런치 후기입니다!
평일 런치는 135,000원이고 랍스터가 나오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또, 현장 소리를 듣고싶다고 하셔서 인트로 부분에라도 찔끔 넣어봤어요(영상 도중에는 제가 말이 많아서 현장 소리를 살리기가 어렵네요).
그리고 배경음악이 좀 크다는 의견이 있어서 살짝 줄여봤습니다!

참고로 라세느는 소공/잠실 두 군데 있으며, 제가 다녀온곳은 소공동입니다(주차 4시간 무료).
주말과 공휴일에는 점심 저녁 모두 1,2부로 나누어 운영하니 참고하세요~

그럼 15분간 즐겁게 시청 바랍니다♥️
안녕하세 : 믿고보는 필드민님의 뷔페후기!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브이브이한 인트로에서 갬성 한스쿱들어간 인트로도 좋네요!)
김혜린 : 저도 뷔페 좋아하는데 혼자갈 용기는 없고 같이갈사람은 없어서 슬펐는데 언니 영상보고
용기가 생겨서 저도 뷔페 탐방다니고있어요!
아리아영상보고 갔다왔는데 되게 만족스러웠어요 근데 이번 라세느는ㅜ 아리아보다는 메뉴가 조금 부족한것같아요
평일런치에 랍스터가 안나오는게 크고 고기종류가 조금 부족한것같아요
김민국 : 요즘엔 퀄리티랑 특색만 있다면 그 특색을 경험하기 위해서 비싼 요금도 그렇게 아깝지는 않은 거 같아요! 오늘도 유익하게 보고 갑니다!
함기재 : 가지런히 정리된 음식들 보기 좋아요
중식 코너에서 망고새우 한마리 덩그러니 놓인거는..ㅋㅋㅋㅋㅋ 괜히 웃기네요ㅋㅋ
라세느는 무난하게 누구랑 가도 좋은곳 같아요

3대 뷔페 중 한 곳이라는 라세느의 근황은? 1년만에 다시 다녀 온 129,000원 롯데호텔 디너 뷔페

* 본 영상은 개인 사비로 다녀 온 영상으로, 광고 또는 협찬 영상이 아닙니다.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udely_08
* Email : dudely610@gmail.com

-----------------------------------------

명동에 있는 롯데호텔 뷔페인 라세느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은 105,000원
공휴일과 저녁은 129,000원입니다.
저는 저녁에 다녀왔어요.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면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음식만 보실 분은 4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자막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영상 설정에서 자막을 켜 주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http://naver.me/GhE8Eumm

-----------------------------------------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와랄랄랄루르루 : 노브랜드 버거를 먹으면서보는 영상은 상당하네요
김옥순 : 솔직히 지방사는 저로서는 알 길이 유튭밖에 없다보니 간접경험에 많이 의존하게 되고 대리만족 잘 하고 있습니다. 서울 상경할 때를 위해서 많은 맛있는 곳 지금 처럼 솔직 담백하게 리뷰 부탁드립니가!! 오늘도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ㅎㅎ
Nathan Joe : 뷔페는 양도 양이지만, 단품으로는 먹을 수 없는 수의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죠!
똥표Mukbang ASMR : 메인 메뉴가 정말 탄탄해서 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또 한 번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판도 : 뷔페 한계까지 먹었을때 포기하지않고 마지막 한접시를 더먹고 디저트를 한번더 먹게 되니까요. 정말 와닿습니다

... 

#호텔뷔페식사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31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mtime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