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플랫슈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시드제로 조회 0회 작성일 2022-09-25 10:25:36 댓글 0

본문

발안아픈! 갓성비 봄신발하울 자라/쇼핑몰/플랫/로퍼/메리제인/샌들 (ft.직장인 데일리룩 코디 추천)

여러분 쇼핑몰에서 신발 구매하는데 발 아플까 걱정되시죠?! 그래서 제가 종류 별로 가져왔어요 ‍♀️ 플랫, 로퍼, 뮬, 샌들 등... 지금쯤 꼭.. 추천해야할 것 같아서 저의 주말 반납하고 찍은 콘텐츠에요
많이 사랑해 주세요~~ 젭알!!!!!



✦event
happy semdi day!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두번째. 마음에 드는 제품을 이유를 함께 적어주세요
그럼 두 분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베리슈 - 심플 스티치 로우탑 로퍼, 오블라 - Classique flexible two way heel]

이벤트 마감 : 4/13(금)
당첨자 발표: 4/17(일) 인스타(@_semdi__ )에서 발표합니다 ( https://www.instagram.com/_semdi__/ )
* 기 당첨자는 재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두 달 이내 반복 당첨은 배제합니다





✦item

저는 모두 240을 시켰습니다 ! 한 쪽 발이 작아서 크게 나온 슈즈는 깔창 대고 신어요!
1
shoes : OVLA / Classique flexible two way heel / 36,000 / https://bit.ly/3LPgs1z
skirt : SPAO / 플리츠 미디스커트(SPWHC23W21-00) / black / S / 39,900 / https://bit.ly/3uISiP7



2
shoes : HIWONS / 가을 셔링 주름 뮬 블로퍼 / 33,600 / https://bit.ly/3uUOmuJ
top : AAKE / unique rounding waist zip-up / black / 49,500 / https://bit.ly/38ybBTZ
pants : ORR (현재품절)
bag : BOTTEGA VENETA / newbottega 629635VCP418803 / https://bit.ly/38E7wLG


3
shoes : VERYSHU / 여성 발편한 스퀘어 구두 심플 스티치 로우탑 로퍼 / 31,900 / https://bit.ly/3x28dLk
pants : VERYYOU / 에토 다잉 PT _민트 / 48,000 (https://bit.ly/32LnHGZ)
bag : TELFAR


4
shoes : LIKEFIRST / 사각코 쿠션 리본 플랫 슈즈 스퀘어 / 민트 / 38,000 / https://bit.ly/3ja9gAA
top, skirt : 지난시즌


5
shoes : LEHERE / 맨체스 미들로퍼 / 브라운 / 42,500 / https://bit.ly/3jbMxEu
outer : FROM BEGINNING / 프레첼 베이직 싱글 자켓 / 카멜 베이지 / 99,000 / https://bit.ly/3hLzicK
pants : 찾는중...
bag : MARGESHERWOOD / pump classic buffalo_black / 259,000 / https://bit.ly/3Beu0zq


6
shoes : YOUINSU / 키츠 봄 여성 발 편한 스트랩 단화 메리제인 플랫 슈즈 / 36,000 / https://bit.ly/3LI6RJz
pants : FACADE PATTERN / 클래식 데님 _OFF WHITE / 118,000 / https://bit.ly/37kdYZO
bag : DRAGON / 트리플 점프백 스몰_블랙 / 321,000 https://bit.ly/35O0sJY


7
shoes : ZARA / 슬링백 슈즈 / 크림 화이트 / 59,000 / https://go.zara/3Ke1gdH
top : LAROOM / 하이넥 지퍼 블라우스 / 51,000 / https://bit.ly/3x3I66N
pants : 찾는중...
소구영 : 메리제인 플랫슈즈 보고 완전 반해버렸어요❤️ 물론 일곱가지 신발 전부 예쁘지만… 메리제인은 너무 여성스러운 느낌이라는 편협한 생각이 있었는데 저의 편견을 깨부수는 힙하고 트렌디한 디자인네요! 셈디님이 추천해준 제품으로 올 봄에 메리제인슈즈 도전 해보려구요!! 취뽀한지 아직 한달차라… 첫월급 받으면 봄신발 지르러 가야겠어요ㅎㅎㅎㅎ
co ko : 예쁜 가성비 신발 찾고 있었는데 정보 감사해요

5:20 로퍼
7:10 메리제인 플랫 슈즈
11:30 리본 플랫 슈즈
윰채 : 인터넷으로 신발 구매하고싶었는데 사이즈나 착화감 정보가 많이 없어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셈디님이 디테일 같은거나 궁금할 만한 것들 다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대학생 되고나서 다양한 코디들 시도해보고 있는데 코디에서 신발이 하는 역할이 크더라고요.! 갓성비 제품들 소개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각코 리본 플랫 슈즈가 예쁘더라고요.! 컬러도 안 흔하고 디테일이 있어서 저렴해보이지 않는다고 말씀하신거 너무 공감해요.!
jesuisenvleu : 첫번째로 소개해주신 오블라 투웨이힐 너무 예뻐요 .. 발볼 넓은 사람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라 넘 좋고 디자인 대비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네요 !! 영상에 나온 제품들 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진무 JINMU : 단정한 룩이지만 포인트가 되는 예쁜 아이템들이잖아용!!! 저는 그중에서 4번이 젤 마음에 드네윱 항상 예쁜 아이템들 가득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닷

[매옷녀] 발편한 플랫슈즈 고르는 4가지 꿀팁!!!‍♀️ 내돈내산 플랫 13종 비교&추천⭐️

⭐️#플랫슈즈 #쇼핑 실패하지 않는 #꿀팁 대방출!!!⭐️
오늘 이 영상 안보시면 후회하셔요!!

앞으로 플랫/구두 구매하실때, 이 4가지 팁만 기억하세요!!
1. 보강재 2.밑창 3.안창 4.앞코모양!!

이번 영상을 찍고나서 제가 안되겠다 싶어서 직접 플랫슈즈를 제작중이에요!
밤비걸이 제작하는 플랫슈즈, 저 위의 4가지를 다 갖춘 신발을 만들고있어요!
기대해도... 좋아요

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오늘 착용한 신발 정보는 여기에!!

[더레이디]⭐️추천⭐️
스티치 리본 플랫
12,000원
현재 바로 품절뜨네요!!
에이블리에서 다른 샵들 [비비오] [스윗문] 에서 비슷한 제품을 팔고있습니다!
이런이런 ㅠㅠㅠ 바로 품절되다니....

[신고입고] https://a-bly.com/app/goods/703829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하실 HASIL]
발레리나 플랫슈즈
20,800원


[바닐라슈]
카라멜즈 V라인
슬링백 플랫슈즈
29,800원


[사뿐 SAPPUN]
러벨리 리본 플랫슈즈
35,900원


[미니코이]
쿠션 쪼아 플랫슈즈
24,800원


[더 쥬시힐]
발편한 말랑 메리제인
32,300원


[봄이슈]⭐️추천⭐️
배색 스퀘어 리본 플랫슈즈
23,600원
https://a-bly.com/app/goods/223473


✅네이버/다음 검색으로 나오지 않는제품은, 에이블리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많은 제품을 에이블리에서 구매했답니다!!
DAISY 데이지 : 플랫슈즈 맨날 실패하는 사람 나야나....
르엔 : 간만에 찾아왔는데 여전히 밝은 에너지로 미소짓게 해주시는 밤비걸님 ㅎㅎ
허리때문에 굽있는 신발들은 못신어서 플렛슈즈 구입하고 싶었는데
꿀팁 딱!! 최대한 고려해서 사야겠어요!!
온라인이지만 예전보단 잘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쀼이쀼 : 최근에본영상중에 제일 유익한영상이었습니다
나이드니까 힐보다는 플랫을 많이신는데 낮은걸신어도 왤케 발이아팠는지 넘 공감됐어요ㅠㅠ 편한플랫의 조건을 최대한 맞춰서 제작해주세요ㅠㅠㅠㅠ 넘편할것같아요
기다리겠숩니당❣❤
아자자자뵤 : 그동안 불편한신발과 편한신발을 구분하는 팁!! 요런게 없어서 많이 실패하는데 진짜 대박 꿀팁이에요❤❤❤
MiniMe 미니미 : 밤비걸님 제가 처음 구독했을때 리뷰하는걸 너무 밤비님만의 특유의 분석과 관찰을 통해서 잘 하셔서 구독했는데 이번에도 옛날에 밤비걸님이 리뷰하던것 같은 느낌이나서 너무 좋아요! 밤비걸님은 리뷰 쪽으로 계속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매옷녀 시리즈라기 보다 이런식으로 무엇을 어떻게 고르는지, 써봤더니 뭐가 제일 좋았는지 공통점 찾는 그런 꿀팆이요)

shoes haul짱예쁘고 짱편한 2~5만원대 가을신발 하울 | 직장인, 대학생 드루와요 (플랫슈즈,메리제인,가을부츠,로퍼) | jianssi

• https://www.instagram.com/jianssi_/
• ananan133330@naver.com


안녕 씨앗들~
가을인데 이제 꼬까신 하나 장만해야죠?

저렴하면서도 발 편한! 그런 신발들을 구매해왔는데요!
오래 신어보고 찍은 찐후기 하울입니다요,,

무난하지만 흔하지 않은 신발들을 찾았다면 아주 좋아하실 거여요 히히
가을 패션하울 2탄은 배송 오는대로 빠르게 샤샥 들고 올게요!

그럼 오늘 영상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235mm 딱 맞게, 240mm 여유롭게 신는 편
발볼 넓고 발등이 ‘아주’ 높은 발이라 240mm을 주로 신고,
발볼이 넓게 나온 신발은 235mm 착용!



〰 in video

98도씨
앤티크 소프트 로퍼
29,800 krw
https://bit.ly/3BEcCpu


슬로우앤드
Palm flat shoes\r39,800 krw
https://bit.ly/3U9dIRp


밀로이
데미 라운드토 미들 하프 부츠
44,600 krw
https://bit.ly/3RIosVr


슈블리
스퀘어 절개 스트랩 메리제인 플랫
27,000 krw
https://bit.ly/3QCSEzH


라이크퍼스트
사각코 쿠션 리본 플랫슈즈
39,000 krw
https://bit.ly/3U6nGTD


뮤트크레메
Vintage round boots\r54,000 krw
https://bit.ly/3S53rnF


슈즈데이
쭈글이 밴딩 말랑 플랫슈즈
26,800 krw
https://bit.ly/3LbahFV


〰 on me

핑크 니트 • 에브리띵모던
아이보리 골지니트 • 어베인
화이트 스커트 • 98도씨
갈색 자켓 • 정보없음


#신발하울 #가을신발 #가을신발코디
잉잉 : 가을맞이 플랫슈즈 찾아보고 있었는데 지안씨랑 통했다... 지금 당장 결제하러 갑니다
ribo ha : 슈즈 영상도 역시 지안씨 믿고 봐요 정말루! 가을준비하는 타이밍에 딱 맞게 퀄리티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제품 소개해주시는 거 정말 섬세해요❣️신발은 안신어보고는 사기 고민되는데 가격이 착해서 일단 사보기에도 부담없고 디자인도 너모너모 제취향이네여.... 귀엽고 말랑한 신발... 럽
ㅎㅎㅎㅎ : 딱 가을 신발 찾고 있었는데.. 역시 언니 센스 최고 댓글은 처음 남기는데 예전부터 꿀팁이나 좋은 제품들 소개 많이 해주셔서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언니가 소개해주는 제품은 진짜 믿고 보고 삽니다 ♥️♥️♥️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할게요 아!! 그리고 너무 예쁘세요
김규리 : 언니 가격도 그렇고 진짜 너모 예쁜 친구들만 데려왔네요 ㅠㅠㅠ너모 고마워요❤️❤️ 다음도 이가격대 가을 쇼핑 추천 해주세요!!
익명 : 언니 설명에 쇼핑몰이랑 가격 적어주는 거 너무 좋은데 타임라인도 같이 적어주면 영상 볼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 

#쇼핑몰플랫슈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mtime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