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벨트종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컬러 조회 6회 작성일 2022-05-14 10:29:55 댓글 0

본문

2탄) 명품벨트 하나만 산다면? 이거 사!!! 브랜드별 특징정리

#하울 #명품벨트 #명품하울 #벨트하울 #쇼핑팁 #벨트 #샤넬 #루이비통 #구찌 #디올 #알렉산더맥퀸 #에르메스 #belt #belthaul #chanel #louisvuitton #gucci #dior #alexandermcqueen #hermes


저번 1탄에 이어, 오늘은 2탄!
진짜영혼을 갈아서 편집했습니다.
너무 오래걸렸어요 흑..흑..

구독,좋아요, 알람
그리고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매치스패션 링크▼

[구찌]
▷GG 버클 : https://rstyle.me/+-NrjdONc-b5cWxZQ03FxDg
▷홀스빗 : https://rstyle.me/+cBEKNLVzLwq70-VEnT7oOA


[알렉산더 맥퀸]
▷oval bauckle : https://rstyle.me/+YNco96ZHBz2EHs6PJcCYNQ
▷wide-cut leather : https://rstyle.me/+-BnWJL5xQQfpO9nOq4MSAQ
▷leather belt : https://rstyle.me/+gX7-OuSgE2ZPv8hnrhtAuQ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keiangstudio@gmail.com
3일 이내 회신 드리지 않는다면,
방향성이 맞지 않아 거절함을 뜻합니다

네이버 @제시하다 검색!

www.instagram.com/jessie_hada

www.kei-ang.com



Song: Dizaro - Aurora Boreali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제시하다Jessiehada : 1탄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X9hEKnVNNTk&t=2s
2탄! 영상이 도움이 됐다면 좋아요+소중한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영상은 여러분이 기다리시는 컨텐츠입니다!뭘까요? ㅎㅎ
tomatoto toto : 1편보고 2편도 보러왔어요 ~~ 원래 구찌벨트만 생각했었는데 샤넬도 눈에들어오네요ㅜㅜ 영상 넘 잘만드셨어요 잘보구갑니당
jy lee : 와 편집까지 다 하시다니 ㅎㄷㄷ 완전 전문적이라 편집자 따로 있는줄 알았어요!
벨트는 막연히 코디하기 어렵다 생각했는데 제시님 영상 보면서 벨트 뽐뿌가 다 오네요 ㅋㅋㅋ 구찌벨트 장만해봐야겠어요
수블링 : 늘 느끼지만 재미있는 명품 인강 듣는 느낌이에요!ㅋㅋㅋ 꼭 구매하지 않더라도 좋은 제품을 보는 안목이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 많이 만들어주셔서 고마워요!♥
소크라테스 : 역시 디자인 공부하신 분이 다르시네요. 얼굴만 예쁜 유튜버들보다 논리적이고 거기에 외모도 예쁜 제시님~~영상에 쏟은 노력보면 정말 좋아요와 댓글을 안쓸수 없네요. 쭈욱 지켜보다 쓴 첫댓글입니다~^^
앞으로도 좋은영상 부탁드려요. 화이팅~~참고로 여자구독자입니다~

스타일&가격&직업&나이별 벨트 추천 총정리

벨트에 맞는 코디는 나중에 모아서 한 번 해볼게!!!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7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영채ALEXA : 벨트가 참 어려웠는데 ㅜㅡㅜ 고마워요 ㅋ
Wooyong : 이 형 진짜 핏더팬 열번이라도 가입하고 싶게 만드네...우리 회사 이번주부터 비즈니스 캐쥬얼이라 안그래도 어제, 그제 벨트 알아보러 돌아다녔는데 이렇게 소개해주고..끠여워~~ ㅡ.,ㅡ (아 근데 컨텐츠는 아직 안봐서 댓글 내릴수도 있음ㅋ) 구독 30만 가즈아~~!
바호즈임니돠 : 벨트 디테일하고 장점 알려줘서 좀더 폭넓게 고민할 수 있는것 같네요 ㅎㅎ
금요일좋아 : 동영상 타임라인
정확한 제품명은 영상으로 보세욥.
타임라인 지우지 말아주실래요? ㅎㅎ

0:43 1. 가성비 브랜드
- 2:00 지오다노, 유니클로
- 2:10 H&M, 코스
1:30 캐주얼로 무난하게 매치할 사람들
1:37 가성비 브랜드 제품

2:45 2. 클래식 브랜드
3:15 웨스턴 벨트 브랜드 추천
- 3:19 TIBERIO FERRETTI(3:44)
- 4:28 SAVAGE
- 5:34 POLO
- 6:18 꼼데가르송

7:07 3. 아재벨트
(보급)
- 7:25 몽블랑
- 8:26 휴고보스
(고급)
- 8:56 페레가모
- 9:40 보테가 베네타
- 10:16 구찌
- 10:50 루이비통
- 11:15 에르메스
뚜뚜 : 31살 직장인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이번에 페라가모 벨트 58만원짜리 백화점 가서 사줬는데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본인 말로는 상사들은 다 이 벨트를 차고있는다고 해서 30대 이상부터 확실히 페라가모 벨트 하나쯤 다 사는구나 싶었어요 ㅋㅋ

구찌벨트 VS 루이비통벨트 전격 비교리뷰!! 남자벨트 고민하시는분들 꼭 보세요~

안녕하세요 ^^
최애tv 홍프로입니다!!!

오늘은 남성분들께서 너무나 많이 신경쓰시는 남성 벨트!! 특히 명품 2대장 루이비통벨트와 구찌벨트에 대해서 비교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남성분들께서 신경쓰시는 몇가지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시계,구두,벨트,지갑 등등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중에서도 허리춤에 차는 벨트는 역시나 많은 남성분들께서 신경쓰는 부분이 아닐 수 없겠죠 ^^

정장 또는 캐쥬얼에 모두 잘 어울리는 모델 2가지를 선정하였으며 또한 남성분들께서 굉장히 많이 찾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셨던 루이비통벨트와 구찌벨트에서 무난하게 잘 나가는 모델을 비교리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솔직한 리뷰이오니 믿고 끝까지 시청 부탁드립니다 !! 구독과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 영상보시고 멋진 벨트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남성벨트브랜드 #남성캐주얼벨트 #남자벨트명품 #남자벨트브랜드 #남자벨트코디 #명품벨트 #명품벨트순위 #명품벨트종류 #루이비통벨트 #구찌벨트 #구찌벨트코디 #구찌벨트정품 #벨트추천 #루이비통남자벨트 #구찌남자벨트
쿠쓰 [패션리뷰] : 되게 구찌네 에서 빵터졋어요 ㅋㅋㅋㅋ
amli Z : 언제나 재치있고 유익한 리뷰 최고십니다!
써티포티3040 will be back : 나는 심장이없어~
저는 사실 벨트는 그냥 아무거나 찼었는데
영상보니 관심이 가네요 저도 사실 루뷔에 한표~!!
Kangsabum. Music : 전 루이비통 너무 맘에 드네요 ㅎㅎ 갖고싶네요
123 456 : 마몽 GG가 구찌 다른모양 다 죽여놓음 ㅋㅋ
정장데일리 하시는분들은 구찌, 페레가모가 무난한게 각사 로퍼랑 조합하면 진짜 30대
크게 고민할거없이 지나감
돈이 많아서 이것저것 브랜드 다 섞을수 있으면 모르겠지만 무난하게 한브랜드로 밖는게 편안함

... 

#구찌벨트종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44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mtime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