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유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몬이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5 13:45:04 댓글 0

본문

혼자 준비한 독일미대합격 포트폴리오 A-Z까지 전부 공개 | 독일미술유학

안녕하세요, 호호랄라입니다.
제 영상이 많은 독일 미술 유학 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게 아니어도 다른 사람 작업 이야기는 흥미롭지 않나요? 저는 그렇거든요.

모든 작업이 그렇듯, 개개인의 생각과 스타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제 작업은 저를 보여줄 뿐, 다른 합격생들이나 여러분들의 스타일을 보여주진 못합니다.
그리고 제 마페(포폴)도 어느 곳은 붙고 어느 곳은 떨어진 마페니까요!
자신감을 잃지 마시고 자신의 작업을 해 나아가시길.

제 작업이나, 유준 생활, 등등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우린 곧 에피소드2로 만나요!


영상에서 이야기가 조금 두서 없고, 제스처가 정신 없어도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all artwork Copyright © hoholalla | Ho Jeong



00:00 - 인트로
00:23 - 자기소개 \u0026 영상 취지
02:38 - 마페 오픈.
04:38 - 마페 작품 n.1,2
07:00 - 마페 작품 n.3
09:20 - 마페 작품 n.4-9
13:45 - 마페 작품 n.10
14:37 - 마페 작품 n.11
15:51 - 마페 작품 n.12
16:41 - 마페 작품 n.13,14
17:30 - 마페 작품 n.15
호호랄라 hoholalla : 더보기란 잊지 말고 봐주세요:)
* 여러번 검토 했는데도 오타가 있네요!
5분 27초 : 크키규정 > 크기 규정
김승연 : 작품 너무 멋져요!!! 다른 사람들이 쉽사리 공개하지 않는 마페 작품들을 공개해주다니..! 독일 미대 준비하는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정말 멋진것 같아요... 작품 설명설명 하나하나 다 마음에 와닿고 감탄하게 되네요ㅠㅠ 멋진 작품들 보여줘서 고마워요 ㅎㅎ
디뉴Dinew : 너무 감사합니다..!!! 독일 미대를 3년간 준비했는데.. 아직 가지 못해서 내용을 갈아엎어보려고 찾아보는데 간절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리징 : 너무너무 좋은 영상이에요! 혼자서 마페 준비랑 유학 준비를 하면서 막막한 점이 정말 많았었는데 너무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Raum 808 : 건축계열 포트폴리오하고 미대 마페 성격이 완전 다르다보니, 마페 준비하는 친구들 보면서 꽤나 궁금했다보니 재밌게 잘 봤어요! :D

당신이 유학을 준비한다면?! 미술유학전 알아야할 4가지

1화 미술유학준비전, 알아야 할 5가지
안녕하세요. 플러스아츠 학원의 연쌤입니다.
오늘은 미술유학을 준비하기전에 여러분이 반드시 알아야 할 4가지와
왜 유학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기전에 이 영상을 꼭 보셔야 하는지 이야기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유학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듯이, 돈이 많이 드는 일 입니다.
특히, 보통 부모님들의 지원을 받아 유학을 가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관해서 부모님께 많은 감사와 앞으로의 생활에 있어 부단한 노력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저는 유학이란, ‘부모님과 학생의 시간과 노력’ 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많은 리스크가 따르기 때문에, 유학. 특히 미술유학에 있어서 본인의 의지와 노력이 정말 필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고훈 : 미술 준비는 안 되어있고 가구분야에서 지방•전국대회 입상 경험이 있는데 대회로 갈수 있는 방법 없나요?
현재 고3이고 내신은 이과 3.3정도 문과 3.7정도 나옵니다
mbb : 독일 유학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영어랑 독일어 둘 다 준비 되어야 할까요??
로라 : 제가 대학졸업햇는데 취직울 좋게하고싶은데 석사를 갖는데 그곳에서 도움이 되나요? 다시 대학을가는게 나을가요
서준범 : 저기 캐나다든 미국이든 고학력일수록 영주권, 취업비자 문제가 수월하다고 하던데
그게 4년제든 전문대(3년제 포함)든 차등없는 건가요?
석사 유학가는 문제 관련해서도요?
독사 : 지금고1인데 유학준비 어떻게 해야되나요?

대학원 유학 몇 년 후 깨달은 4가지 (가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듣고 싶은 말)

미국 유학 후 몇 년 살아보고 이런 저런 일들을 겪고 나니 깨닫게 되는 점들이 있네요. 가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듣고 싶은 말 4가지를 정리했습니다. 유학 경험이 없다가 오랜 시간을 있게 된 사람의 느낀 점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Music: 잊고 살았던 것들
Musician: Summer Soul

#미국유학 #대학원생활 #미국이민
Sean B : 다 공감갑니다. ㅋㅋㅋ
JaeYeon Joo : 공감 많이 됩니다! 저는 애틀란타에서 작년가을부터 박사과정 시작했는데 다행히 한국인이 많아서 비교적 잘 적응한 것 같아요. 서로서로 한국인들끼리는 도와주는 분위기가 있는거 같구요. 세림씨 올려주시는 다른 영상들도 되게 제 얘기 같아서 은근 위로도 받고 굉장히 힘 많이 얻고 갑니다!^^ 아! 목소리도 너무 편하게 듣기 좋네요 :) 좋은 영상 감사해요!
서안녕 : 저는 아직 학부생이지만, 공감가는 말들이 많네요.. 앞으로 겪을 수도 있는 일들이라 생각하며 열심히 듣게되었어요! 좋은 내용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유학생으로 지내보기 전까지는 이렇게 붕~뜨는 존재가 되어보지 못했었는데 말이죠..ㅎㅎ망망대해에서 항해하는 느낌이 뭔지 알 것 같아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유학을 하지 않았더라면 세상을 이렇게 더 넓고 크게 보진 못했을 듯해요. 무대가 넓어진만큼 자신의 존재나 내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여러가지 차원에서 생각해보게 되구요. 그러나 여전히 막막한 건 사실이에요 ㅎㅎ 영상을 보면서 오만가지 생각이 교차해서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댓글을 남기게 되네요 ㅋㅋ 세림님 응원할게요!
SEUNGYONG LEE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2010년에 석사유학을 시작으로 박사과정, 포닥까지.. 정말 지나보니 오랜 시간이 됐네요. 지금껏 살았던 주만 5개 주고 곧 6번째 주를 경험하려 이주를 합니다. 대도시부터 중소도시까지 많은 경험을 해봤고 세림님의 영상내용에 항상 공감하며 보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 언급하신 모든 것을 직접 경험했어요, 박사과정 중 지도교수가 학교를 옮겨서 따라가기도 했고, 지도교수님이 사망해서 마지막년차에 힘들어 하신 동료도 있었구요, 상황이 안맞아 공부기간이 길어지기도 했습니다. 직접 경험하지 않고는 유학준비과정과 유학초기에는 절대 알 수 없는 내용들을 영상에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저소년 : 미국대학원 박사과정 이제 5년차 들어가는데 정말 하나하나 너무 공감되는 내용이라 재미있게 봤어요! 제가 유학오기전에 이 동영상을 봤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ㅠㅠ 타지에서 힘냅시다!

... 

#미술유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mtime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